카우보이 스네이크(cowboy SNAKE) :: 제2의 지렁이 키우기 P2E/NFT 게임

모네타
홈 > P2E > P2E 소개
P2E 소개

카우보이 스네이크(cowboy SNAKE) :: 제2의 지렁이 키우기 P2E/NFT 게임

코인개미 0 860

안녕하세요. 서학개미 투자포럼입니다.

오늘은 제2의 지렁이게임인 카우보이 스네이크(cowboy SNAKE)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우보이 스네이크(cowboy SNAKE)는 자신의 뱀을 조종하여 다른 플레이어들과 싸우는 게임입니다. 게임 소개 및 플레이 영상, 코인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우보이 스네이크(cowboy SNAKE)란?

카우보이 스네이크(cowboy SNAKE)스네이크 게임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게임으로, 각 플레이어가 자신의 뱀을 조종하여 주변에 나타나는 음식을 먹고 전 세계의 다른 플레이어의 뱀과 싸우는 P2E/NFT게임입니다. 복잡한 조작 없이 마우스로만 제어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cowboysnake.com/


카우보이 스네이크(cowboy SNAKE)는 뱀을 닮은 캐릭터를 컨트롤하여 음식을 먹거나 다른 유저들의 뱀을 제압하여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게임입니다. 서버를 선택하고 계정을 로그인 한 후 플레이 하고자 하는 뱀을 선택하여 플레이합니다. 우측 상단에서 상위 랭커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토큰 정보

카우보이 스네이크는 Cowboy Snake Token(COWS)과 Snake Rinium Token(RIM) 두 가지 토큰이 있습니다.

2개의 토큰 모두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EP-20) 네트워크를 사용합니다.

▶ Cowboy Snake Token(COWS)

· 총 공급량 : 1,000,000,000 COWS

COWS 토큰은 게임 플랫폼의 기본 토큰으로 사용되며, 마켓 내 교환 수단으로 활용됩니다. 마켓에서 NFT 품목을 구입하는 데 사용되고, 팀 대 팀 간 토너먼트에 참가할 때 참가비로 사용됩니다.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 지갑에서 COWS 토큰을 사용하면 RIM을 받을 수 있습니다.

▶ Snake Rinium Token(RIM)

· 총 공급량 : 20,000,000,000 RIM

RIM 토큰은 게임 내에서 달걀을 깰 때, 달걀 조각으로 달걀을 조합할 때 사용되며, NFT 뱀에게 먹이를 줄 때 사용됩니다. 뱀에게 먹이를 주지 않아 동결된 경우 시간당 0.1 BUSD의 RIM을 사용하면 뱀을 살려낼 수 있습니다.

스네이크 NFT

뱀(Snake)은 Naga, Hydra, Lord, Shenron 4종류가 있으며, 총 공급량은 37,500,000개입니다.

게임 속 뱀들은 NFT 형태로 암호화되며, 뱀의 각 종류는 아래와 같이 할당됩니다.

· Naga : 20,000,000 Naga

· Hydra : 10,000,000 Hydra

· Lord : 5,000,000 Lord

· Shenron : 2,500,000 Shenron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뱀에게 먹이를 주어야 생명을 유지할 수 있으며, 그렇지 않은 경우엔 일정 시간이 지나면 동결됩니다.

동결된 뱀을 복구하려면 COWS 토큰을 사용하거나 동결된 시점을 기준으로 일정량의 RIM을 사용해야 합니다.(0.1BUSD/시간, 뱀이 동결된 시점부터 계산)

뱀에게 먹이를 주는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1. 게임에 참여하여 30만점을 획득하는 경우 매 턴마다 뱀은 100% 회복합니다.

2. 뱀에게 RIM(0.1 BUSD/시간)을 먹입니다.

NFT 조각

게임을 플레이하면 NFT 달걀 조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달걀 조각을 조합하면 일정 확률로 달걀을 얻을 수 있습니다. 확률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달걀 5개 사용 시 성공률 15% → 실패할 경우 달걀 조각 1개 소멸

· 달걀 10개 사용 시 성공률 35% → 실패할 경우 달걀 조각 2개 소멸

· 달걀 15개 사용 시 성공률 60% → 실패할 경우 달걀 조각 3개 소멸

· 달걀 20개 사용 시 성공률 90% → 실패할 경우 달걀 조각 4개 소멸

돈 버는 방법

▶ PvE

PvE 모드에선 주로 NFT 달걀 조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미션에 나와 있는 다른 뱀들을 죽이고 필요한 음식을 먹으면 Sehnron Dragon이 나타나는데 이 Shenron을 죽여야 합니다. Sehnron Dragon에게서 얻는 상자에는 RIM 토큰, 달걀, 달걀 조각, 모자 등 보상을 무작위로 받을 수 있습니다.

▶ PvP

플레이어들은 주간 랭킹 1위를 차지하기 위해 서로 경쟁합니다. PvP 모드에서도 Shenron Dragon이 정기적으로 등장하며, 다른 플레이어보다 먼저 Shenron을 죽여야 합니다. 다른 플레이어에게 죽기 전에 뱀의 둥지로 이동하면 자신의 기록 및 업적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코인마켓캡

▶ 코인마켓캡 카우보이 스네이크(Cowboy Snake) 실시간 정보 바로가기

https://coinmarketcap.com/ko/currencies/cowboy-snake/ico/

IGO 일정

▶ BSC Station 런치패드

(2021년 12월 21일 13:00 , 1COWS = 0.035BUSD)

https://bscstation.finance/#/launchpad

▶ JLAUNCHPAD 런치패드

(2021년 12월 21일 14:00 , 1COWS = 0.035$)

https://jlaunchpad.com/

▶ DareLaunch 런치패드

https://dareplay.online/dare-launch


이 글은 정보 공유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으며 투자자문, 권유, 조언, 종목추천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투자자 본인의 판단과 책임하에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가장 빠른 코인 정보텔레그램에서 확인하세요

https://t.me/seohakant 

[이 게시물은 코인개미님에 의해 2021-12-21 16:29:44 코인 백과에서 복사 됨]
0 Comments

공지사항


광고제휴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