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버스(Metroverse, $MET) :: 토지 거래 전략 P2E/NFT 게임 알아보기

홈 > NFT & 코인 > 프로젝트 소개
프로젝트 소개

메트로버스(Metroverse, $MET) :: 토지 거래 전략 P2E/NFT 게임 알아보기

코인개미 0 1520

안녕하세요. 서학개미 투자포럼입니다.

오늘은 토지 전략 P2E/NFT 게임인 메트로버스(Metroverse, $MET)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Metroverse($MET) 공식 홈페이지

https://metroverse.com/

메트로버스(Metroverse, MET) 소개

MetroverseNFT 수집, 거래 및 스테이킹 하는 것을 포함하는 도시 블록 전략 게임입니다. Metroverse는 디자인 면에서 심시티의 영향을 많이 받으며 해당 디자이너들은 날카롭고 섬세한 디자인을 통해 독특한 테마를 만들어내는데 성공했습니다. 색 구성표는 도시의 밤문화를 상기시킵니다.

메트로버스는 혁신적이고 몰입적인 P2E 게임을 만들어 차세대 분산형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NFT, 게이밍, DeFi 등 3개 시장의 교차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놀라운 디자인과 미학의 가치를 믿고 시각적으로 놀라운 작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도시 경관을 전문으로 하는 인디 게임 디자인 스튜디오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메트로버스(Metroverse)는 경험이 풍부한 기업가, 디자이너, 게임 매니아들로 구성된 팀입니다. 각각 도시 블록을 대표하는 NFT 모음이 출시될 예정이며 각 도시 블록은 주거, 상업, 산업, 공공의 4가지 영역 중 하나에 해당하는 건물 세트를 포함할 것입니다.

$MET 토큰

메트로버스를 구성하는 모든 자산은 블록체인 상에서 ERC-721 토큰으로 표시됩니다. 각 도시 블록은 상업, 주거 및 산업 지역으로 고유한 특정을 가집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블록을 획득하고 스테이킹하여 자신의 도시 경제를 키워야 하는데 여기서 $MET 토큰이 사용됩니다. $MET는 도시 블록을 스테이킹하여 얻을 수 있는 Metroverse의 기본 유틸리티 토큰입니다.

특히 도시 블록을 많이 결합할수록 게임의 승수 효과로 더 많은 $MET 토큰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모든 블록이 고유한 특성과 희귀도에 관계없이 소유자에게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도시 블록을 스테이킹함으로써 플레이어는 블록의 총 점수에 비례하는 MET 토큰을 생성합니다.

상장 일정

상장 일정은 2022년 1월로 예정되어 있으며, 아직 정해진 세부사항은 없습니다.

10,000개의 도시 블록이 이더리움 메인체인에서 발행되며 최대 발행 블록은 지갑당 2개, 예상 가격은 각 블록당 0.1ETH입니다.

블록 점수는 해당 블록 내에 배치된 건물을 기반으로 계산되고 각 도시 블록은 NFT로 표시됩니다. 도시 블록에는 많은 메트로버스 건물이 무작위로 조합되어 있습니다. NFT로서 각 도시 블록 중 하나만 발행됩니다. $MET 유틸리티 토큰은 Metroverse 생태계의 핵심입니다. $MET는 스테이킹된 도시 블록을 통해 매일 수동적으로 획득합니다.

프로젝트가 공개된 지 두달 채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트위터 팔로워와 디스코드 가입자수가 매우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프로젝트인 만큼 유저들의 기대감이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로드맵

01. 민트 : 이더리움 블록체인에서 10,000개의 도시 블록을 발행할 예정

02. 공개 : Opensea와 메트로버스 웹사이트에 도시 블록 공개

03. 금고 출시 : Metroverse 금고 출시 및 스테이킹 활성화, $MET 적립 가능

04. 토큰 출시 : 플레이어는 스테이킹된 블록에 대해 $MET를 청구하고 사용 가능

05. 이더리움 블록체인에서 1000명의 시장 발행

06. PvP 출시 : 시장이 도입되어 게임 플레이에 PvP 추가

참고 자료

· 공식 홈페이지 : https://metroverse.com/

· 공식 디스코드 : https://discord.com/invite/metroverse

· 공식 트위터 : https://twitter.com/themetroverse/


이 글은 정보 공유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으며 투자자문, 권유, 조언, 종목추천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투자자 본인의 판단과 책임하에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가장 빠른 코인 정보텔레그램에서 확인하세요

https://t.me/seohakant 

해외주식 | FX마진 | 코인시황 투자정보

▼서학개미 투자포럼

https://www.seohakant.com/

0 Comments

공지사항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