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마르스(the mars) :: 국내 이스트소프트 개발진이 만든 화성 테마 메타버스 P2E 채굴 게임

홈 > NFT & 코인 > 프로젝트 소개
프로젝트 소개

더 마르스(the mars) :: 국내 이스트소프트 개발진이 만든 화성 테마 메타버스 P2E 채굴 게임

코인개미 0 1522

안녕하세요. 서학개미 투자포럼입니다.

국내 개발진이 만든 화성 테마 메타버스 P2E 게임인 더 마르스(the mars)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더 마르스(the mars) 공식 홈페이지

https://kr.marscompany.co/

더 마르스(the mars) 소개

더 마르스(the mars)는 화성을 테마로 한 메타버스 게임 플랫폼입니다. '콜로니'라는 도시 공간에서 부동산을 소유하고, 물건을 사고팔고, 나아가 광고, 공연, 게임까지, 이 모든 것을 마르스 메타버스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현실에서 꿈꾸었던 예술가, 운동선수, 건물주, 그리고 인플루언서까지 다양한 형태로 마르스에서는 꿈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내 집과 소유한 건물을 다채롭게 꾸미고(UGC) 친구들과 함께 어울릴 수 있습니다.

▶ MMORPG 개발 경력

전세계 60개국 이상 서비스한 바 있는 MMO Cabal Online의 핵심 개발진으로 이루어진 팀으로, 다중접속과 빠른 통신 속도, 그리고 엔진의 최적화 등 난이도 높은 기술을 구현하여 Live 서비스를 진행한 바 있어, 오픈 월드 MMO 환경이 필요한 메타버스 개발에 이미 충분한 경험과 지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블록체인(Mars Token)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보안성과 거래의 투명성을 확보하고, NFT(Non-Fungible Token)을 포함한 디지털 자산의 소유를 증명할 수 있습니다.

▶ 탄탄한 세계관

"개척, 모험, 새로운 세계" 메시지를 담고 있는 "화성 프로젝트"는 이미 많이 알려져 있어 직관적인 내용 전달과 확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 The Mars METAVERSE

15년의 개발경력, 탄탄한 세계관, 블록체인 개념 도입을 통해 강력한 경쟁력을 갖춘 대규모 프로젝트입니다.

메타버스(metaverse)

더 마르스(the mars)는 메타버스 시장이 앞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보고 메타버스를 도입했다고 합니다. 홈페이지 내용에 의하면 메타버스 현재 시장 규모가 약 100조원에 달하며 앞으로도 시장은 계속해서 성장할 것이라고 나와 있습니다. 더 마르스는 이에 발맞춰 메타버스를 추진해나갈 계획이라고 합니다.

토큰(Token)

Mars Token(MRST) 토큰의 발행량은 총 50,000,000,000개입니다.

총 발행량중 80%인 400억 개가 메타버스 내에서 플레이 보상 및 생태계 유지 보상으로 29년간 발행되며, 년도별 분배량은 아래에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NFT 발행용으로 3%, 메타버스 플랫폼 개발자금으로 7%, 파트너 5%, 프라이빗·프리세일 2%, 팀지분 3%으로 사용됩니다.

Mars Token의 총 발행량은 500억개로 한정되어있습니다. 메타버스내 MRST의 자산가치는 매우 중요하기에 서비스 초기 유저수의 증가에 대응하여 발행량을 늘려 초기 MRST의 인플레이션율을 조정하며, 오픈 7년차부터 발행량이 점차 줄어들어 MRST의 자산가치가 꾸준하게 상승할 수 있도록 한다고 합니다.

※ 일별 활동 사용자 수인 DAU(Daily Active User)가 예상치보다 적을 경우 Mars Token의 하루 최대 획득량은 75개로 제한하며, 매년 기대하는 DAU를 정해놓고 해당 수치가 채워지지 않을 경우 유저수에 따라 상당수의 토큰을 분배하지 않고 소각하며, 소각량중 1%는 에어드랍 됩니다.

로드맵

▶ 2021년

· 2분기 : 법인설립 및 팀빌딩

· 3분기 : ERC20 토큰발행, 프라이빗 ICO, The Mars 마이닝 앱 사전예약

· 4분기 : MARS 메타버스 티저영상 공개, The Mars 마이닝앱 런칭, 대규모 개발자 채용=

▶ 2022년

MARS 메타버스, Alpha TEST 시작,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MRST 상장

▶ 2023년

· 2분기 : MARS 메타버스 1차 클로즈베타

· 3분기 : MARS 메타버스 2차 클로즈베타

· 4분기 : MARS 메타버스 오픈베타

▶2024년

MARS 메타버스 정식 서비스 런칭, 글로벌 서비스 준비, VR 컨버팅 개발 시작

개발진

더 마르스의 개발진은 게임 업계에서 10년 이상의 경력을 지니고 있으며, 이스트소프트의 '카발'을 개발하기도 하였습니다. 사전예약 때부터 뜨거운 관심을 보였던 카발 개발진들이 만든 만큼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2022년 1월 기준 MRST Mining APP 다운로드 수가 10만회를 넘어섰습니다.

파이와 같은 방식으로 채굴되는 게임이며, 자세한 게임 내용은 다음 포스팅에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NFT

화성인 NFT는 더 마르스의 첫번째 NFT 프로젝트입니다.

화성인 NFT는 더마르스의 메타버스 프로젝트에 탑승할 수 있는 가장 확실한 티켓이고, 더마르스의 성장과 함께 많은 것을 함께 할 강력한 팬이며 프로젝트의 VIP입니다. NFT(Non-fungible tokens)는 인류가 발명한 최초의 디지털 원본 증명 기술이며, 앞으로 세상을 바꿔나갈 새로운 기술입니다. 화성인 NFT는 폴리곤 체인을 기반으로 민팅(제조) 하며, OPENSEA 에서 누구나 사고팔 수 있습니다. 화성인 NFT는 크립토펑크에 영감을 받아 아트컨셉을 제작하였으며, 56 x 72 픽셀로 만들어 PFP 아트의 본질에 충실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화이트리스트

▶ 화이트리스트 신청 링크 : https://givelab.com/the-martians-nft/whitelist-the-martians-nft-sale

· 기간 : ~2022년 1월 28일 까지

· 가격 : 0.1 ETH or 160 MATIC

· 수량 : 3800개

화성인 NFT는 폴리곤 체인의 펜딩오류를 방지하고 공정한 분배를 위해 매크로 민팅이 되지 않도록 화이트리스트를 통한 추첨 형태로 분배한다고 합니다. NFT는 전송당시에는 모두 랜덤카드 이미지로 보이며 2022년 2월 16~18일 사이에 실제 THE MARTIANS NFT 이미지와 메타데이터로 교환됩니다. (폴리곤 체인 블록 생성 시간에 따른 차이) 이때 무작위로 랜덤하게 적용되며, 미 판매된 회사 물량 등의 이미지도 모두 공개됩니다.

참고자료

· 공식 홈페이지 : https://kr.marscompany.co/index

· 공식 텔레그램 : https://t.me/The_Mars_kr

· 공식 디스코드 : https://discord.com/invite/enXDzvEUGh

· 공식 트위터 : https://twitter.com/Mars_Labs


이 글은 정보 공유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으며 투자자문, 권유, 조언, 종목추천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투자자 본인의 판단과 책임하에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가장 빠른 코인 정보텔레그램에서 확인하세요

https://t.me/seohakant 

0 Comments

공지사항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