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마르스(the mars) :: 채굴 및 2MRST 코인 받는 방법

홈 > NFT & 코인 > 프로젝트 소개
프로젝트 소개

더 마르스(the mars) :: 채굴 및 2MRST 코인 받는 방법

코인개미 0 1950

안녕하세요. 서학개미 투자포럼입니다.

오늘은 더 마르스(the mars) 앱으로 채굴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더 마르스(the mars) 소개글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더 마르스(the mars) NFT 및 P2E 소개글 바로가기

https://blog.naver.com/seohakant/222623930193

MRST Mining APP

1. MRST Mining APP을 다운로드 받은 후 실행합니다.

▶ 구글플레이(GooglePlay) MRST Mining APP 설치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arscompany.mma

▶ 앱스토어(AppStore) MRST Mining APP 설치

https://apps.apple.com/US/app/id1594347980?mt=8

2. 신규 가입인 경우 회원가입을 클릭합니다.

3. 초대코드 seohakant 를 입력하시면 2MRST가 지급되니 꼭 입력하여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사전예약 이메일 주소가 없으신 경우 초대코드란에 seohakant 만 입력 후 계속 진행을 클릭합니다.

4. 휴대전화번호를 입력하여 전송되는 인증문자를 입력한 후 실명인증을 합니다.

5. 차례대로 영문 이름과, 영문 성, 닉네임(레퍼럴에 사용될 코드),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그리고 아래 이용약관 동의와 개인정보 보호정책 동의에 체크 후 가입을 누릅니다.

6. 초대코드를 넣고 정상적으로 가입 완료 시 위와 같이 초대코드를 지급받았다는 메세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채굴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7. 위 플레이 버튼을 클릭하면 채굴이 시작됩니다.

8. 초대코드를 입력해서 지급받은 2MRST 코인이 같이 표시되어 있으며, 위 화면은 시간당 0.06 MRST 코인이 채굴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채굴 차량의 배터리는 1회 최대 8시간이며, 이후엔 방전되기 때문에 다시 접속해줘야 합니다. '팀'을 구성하여 최대 +15%의 채굴속도를 증가시킬 수도 있습니다.

※ 더 마르스 Mining App은 채굴 개념만 사용한 프로젝트이기 때문에 휴대폰의 CPU나 GPU 등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9. 아래 메뉴에서 수령 가능한 MRST 토큰과 총 채굴수량(누적), 누적 초대보상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10. 톱니바퀴 모양 설정에선 알림음, 효과음 및 게임의 기본적인 기능들을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채굴앱 가이드도 있으니 자세한 정보는 가이드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더 마르스(the mars) NFT 및 P2E 소개글 바로가기

https://blog.naver.com/seohakant/222623930193


이 글은 정보 공유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으며 투자자문, 권유, 조언, 종목추천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투자자 본인의 판단과 책임하에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가장 빠른 코인 정보텔레그램에서 확인하세요

https://t.me/seohakant 

0 Comments

공지사항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