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저브라이트(RSR) :: 코인베이스(Coinbase) 상장 검토 코인

홈 > NFT & 코인 > 프로젝트 소개
프로젝트 소개

리저브라이트(RSR) :: 코인베이스(Coinbase) 상장 검토 코인

코인개미 0 3047

안녕하세요. 서학개미 투자포럼입니다.

오늘은 코인베이스(Coinbase)가 상장 검토하고 있는 코인인 리저브라이트(RSR)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인베이스에 상장이 성공하게 되면 가치가 상승하여 급등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주시할 필요가 있습니다. 리저브라이트(RSR)는 리저브 네트워크에서 RSV의 가치를 안정화하는 역할을 하는 변동성 프로토콜입니다.

코인베이스(Coinbase) 상장 검토

코인베이스(Coinbase)에서 상장 릴레이가 진행중입니다.

코인코(COINKO)라는 사이트에서 현재 코인베이스가 어떤 프로젝트를 고려하고 있는지 표를 만들어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중 리저브 라이트(RSR)가 유일하게 Coinbase Custody, Listing Review Posts, Coinbase Ventures 세 가지 모두 포함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리저브 홈페이지 : https://reserve.org/ko

▶ 코인베이스 홈페이지 : https://www.coinbase.com/ko/

리저브 라이트(RSR) 소개

리저브라이트(RSR)는 네트워크에서 RSV를 안정화하는 역할을 하는 변동성 프로토콜 토큰으로, RSV가 미국 달러와 동일한 가치를 유지하지 못할 때 추가로 발행되는 토큰입니다. 리저브 프로토콜은 통화의 가치 하락, 느리고 비용이 많이 드는 국제적 거래의 문제점을 인식하여 이를 해결하기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했습니다. 리저브 프로토콜은 이더리움 기반으로 구축되었지만 다른 스마트 컨트랙트나 자체적 체인에서도 실행이 가능합니다.

핵심 기능

RSR은 리저브 스마트 컨트랙트를 업데이트 하는 것과 관련된 거버넌스 토큰입니다. 향후 프로토콜 업데이트 등과 같은 내용에 투표할 수 있으며, 토큰 보유자들의 커뮤니티는 리저브 프로토콜을 탈중앙화되고 자립할 수 있게 합니다. 또한 RSV의 가격 안정성을 유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자산 보호 : 높은 인플레이션을 겪고 있는 국가의 유저와 기업들은 리저브의 안정된 디지털 통화로 이동하여 보호할 수 있습니다.

해외 송금 : 리저브를 통해 낮은 비용의 해외 송금이 가능합니다.

간편 결제 : 디지털 통화를 통한 지불을 가능하게 합니다. 이를 통해 기업은 인플레이션으로부터 보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스캠 스코어

리저블 라이트(RSR)스캠 스코어는 4.65점입니다.

시가총액

· 시가총액 : 744,176,302,256 KRW

· 유통 공급량 : 13,159,999,000 RSR

· 최대 공급량 : 100,000,000,000 RSR

· 총 공급량 : 100,000,000,000 RSR

리저블라이트(RSR) 거래소

리저브라이트(RSR)는 대표적으로 바이낸스(Binance)에 상장되어 있으며, 9월 2일 현재 +7.12% 상승한 0.04918 USDT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후오비, 빗썸, FTX 거래소에서도 상장되어 거래되고 있습니다.

▶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 가입 링크 바로가기 클릭 ◀

참고 자료

· 리저브 공식 홈페이지 : https://reserve.org/ko

· 텔레그램 : https://t.me/joinchat/FVW41g_ZPj0Hhg7db4M6BA

· 트위터 : https://twitter.com/reserveprotocol


이 글은 정보 공유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으며 투자 자문, 권유, 조언, 종목추천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투자자 본인의 판단과 책임하에 투자하세요.


▼서학개미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fDsC4Tc

11df0ff6feb30a5d3fd555bd0205458c_1630567350_5613.jpg

0 Comments

공지사항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