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to-Earn NFT 메타버스 게임 :: 와레나(WARENA)

홈 > NFT & 코인 > 프로젝트 소개
프로젝트 소개

Play-to-Earn NFT 메타버스 게임 :: 와레나(WARENA)

코인개미 0 2086

Play-to-Earn,

NFT,

메타버스까지?

" 와레나 "


안녕하세요, 서학개미입니다.

Play-To-Earn, NFT 그리고 메타버스까지, 아주 핫한 요소들이 모여 있는 게임이 등장했는데요, 바로 "와레나"입니다. "THE FIRST PERSONLIZED AND 'PLAY TO EARN' NFT METAVERSE GAME"이라는 문구를 내걸고 있는데요, 개인화와 Play-to-Earn, NFT, 메타버스를 합친 최초의 게임이라는 것이죠. 코인 좀 안다 하는 분들은 굉장히 혹할 만한 재료가 아닌가 싶습니다.

< 와레나 커뮤니티 라운드 >

와레나의 프로젝트 소셜 미디어를 팔로우하고 양식을 작성하여 커뮤니티 라운드에 참여하세요. 당첨자 50명에게 $100 상당의 투자 확정권이 제공됩니다.

https://forms.gle/BEgZqwpVDzWvH1fB7

와레나 공식 홈페이지 : https://www.warena.io/

와레나 커뮤니티 : https://t.me/Warena_Korea

트위터 : https://twitter.com/WarenaOfficial

다오메이커 공식커뮤니티: https://t.me/daomaker_KOR

와레나(WARENA)란 무엇인가?

와레나는 Play-to-Earn메타버스(Metaverse)라는 두 가지 최신 게임 개발의 독창적인 조합으로, 블록체인 기술에서 영감을 받고 NFT가 세계적인 트렌드라는 것을 포착함으로써 만들어졌습니다. 와레나 생태계의 모든 사람들은 광대하고 초현실적인 메타버스 내에서 상쇄 전략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동시에 디지털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중에 수집된 토큰은 와레나 생태계에 기여하고 이 토큰은 나중에 NFT로 변환될 수 있습니다.

1. AI-Personalization 기술을 사용하여 와레나는 플레이어가 고유한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도록 하며, 캐릭터 아바타, 전사 속성, 군수품, 장비 및 기술을 포함하여 높은 수준의 커스텀이 가능합니다. 이것은 플레이어의 모험을 통해 매우 현실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와레나 메타버스 안에서 플레이어는 엑시 인피니티(Axie Infinity), 마이 디파이 펫(My Defi Pet), 캣 거너(Cat Gunner) 등과 같은 다른 'Universe'의 다른 캐릭터를 만나고, 상호 작용하고, 전투를 벌일 수 있습니다.


1988328435_GcUOIWjq_06fec1aef3cf6ae5081c659a41f8fbb3b8e5c08a.png

2. 와레나는 일반적인 NFT 게임이 아닙니다. 플레이어는 두 단계에 걸쳐 자신의 캐릭터에 몰입하고 스릴 넘치는 액션 생존 게임 플레이에 참여하게 됩니다. Phase 1은 서바이벌(Survival)이라는 2D 게임이고 Phase 2는 와레나 메타버스(Warena Metaverse)라고 불리는 3D 게임입니다.

3. 와레나는 동남아시아 및 중부 유럽의 다양한 시장에 소개될 것입니다. 게임의 업데이트가 계속되면서 각 버전에는 메타버스 관련 새로운 추가 사항이 있을 것이며, 사용자를 위한 캐릭터 능력이 잠금 해제됩니다. 시장 내에서 각 NFT 기반 캐릭터는 고유한 특성과 희귀성, 장점을 가지고 있으므로 NFT 시장 또는 다른 탈중앙화 거래소에서 쉽게 거래할 수 있는 귀중한 디지털 자산이 됩니다.

4. 와레나는 자체 탈중앙화 조직을 통해 진정한 사용자 소유 게임을 목표로 합니다. 이 조직을 WR Community Council이라고 하며 와레나 커뮤니티에서 관리합니다. 플레이어는 탈중앙화 자율조직(DAO)를 통해 유동 민주주의와 "실제" 규칙을 기반으로 하는 민주적 거버넌스 모델을 경험하게 됩니다. 커뮤니티 협의회는 게임 내 문제와 향후 게임 개발 및 자금 조달에 관한 제안을 모두 다루기 때문에 게임 생태계의 중요한 요소가 될 것입니다.

와레나의 액티비티(Activity)

1988328435_QbF9gp5N_f2a649ac1b1db6478d2999d7c21bdf1067517424.png

게임을 시작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와레나 마켓플레이스에서 전사를 구매하거나 합의된 가격으로 다른 플레이어로부터 전사를 임대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취향에 따라 자신만의 전사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사진을 업로드하고 다양한 사이보그 및 전사 클래스의 특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또한 개인화된 디지털 아바타가 됩니다. 생성된 전사는 신체 부위에서 속성에 이르기까지 완전히 사용자가 지정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스토리를 진행하면서 NFT 티켓을 활성화하여 새로운 캐릭터/전사를 소환할 수 있습니다.

1단계 - 서바이벌(Survival)

"Quest"를 입력하여 게임에 참여하고 나만의 전사를 만드세요. 게임 플레이를 통해 코인을 획득하고 새로운 NFT 전사를 수집하여 "아레나"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투기장 플레이는 현재 수집된 다양한 전사에 대한 플레이어의 계정 업그레이드를 제공합니다. 소환된 전사는 레벨과 위력이 증가함에 따라 '전투' 모드에 진입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코인을 획득하여 Play-to-Earn 모델을 생성합니다. 게임 수익은 시장에서 WARE 토큰을 얻기 위해 소비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엔드게임 플레이어는 WARE 및 Epic Warriors 컬렉션을 사용하여 캐릭터를 Legend Warriors로 진화시킬 수 있습니다. 또는 WARE 토큰을 사용하여 이러한 전사를 양도하고 스테이킹할 수 있습니다.

각 전투 전에 플레이어는 자신이 소유한 모든 캐릭터 중에서 합류할 캐릭터 팀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퀘스트를 완료하고, PvP 전투에서 승리하고, 추가적인 인게임 아이템을 장착하여 캐릭터의 힘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합니다.

1988328435_RKt7Jxmi_5221795aa2933de16dc9ff1bac75a2025da5e14d.png

2단계 - 메타버스(Metaverse)

2단계에서는 지도 기능이 열리며, 새로운 세계지도가 나타납니다. 자원과 토지는 분배되어야 하며 각 플레이어는 자신이 소유한 전사에 해당하는 영웅 특성에 따라 토지를 구입합니다. 플레이어는 자원을 제공하고 클랜을 구축하여 강하고 부유해질 수 있습니다.

토지를 획득하거나 소유한 후 플레이어는 자원을 보존하기 위해 성채를 건설하고 세계 대전의 위험에 대비하기 위해 군대를 창설할 수 있습니다.

배틀 메일(Battle mail) 기능을 통해 플레이어는 배틀 메일을 보내고 받을 수 있습니다. 각 플레이어는 한 달에 최대 1개의 전투 요청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한 명 이상의 다른 플레이어가 자신의 전사와 탄약을 임대하거나 새 클랜을 구성하여 귀하를 지원하는 데 동의하면 방어 협력이 가능하며, 이러한 동의를 기반으로 계약이 생성됩니다.

2단계에서 각 유형의 토지는 다양한 비율로 많은 특정 유형의 자산과 연결됩니다. 플레이어는 이러한 자산에서 NFT를 생성하고 마켓플레이스에서 거래하거나 임대할 수 있습니다.

와레나의 토큰

와레나에는 RENAWARE라고 하는 두 가지의 토큰이 있습니다.

1. WARE

WARE 토큰은 게임 내 주요 통화입니다. WARE는 거래와 교환, 전사와 그들의 특별한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와레나의 기본 디지털 암호화 보안 유틸리티 토큰(WARE 토큰)은 와레나의 프로토콜/코드에 지정된 속성 기능의 양도 가능한 표현이며 플랫폼에서 상호 운용 가능한 유틸리티 토큰으로 단독으로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WARE 토큰은 배틀 패스, 퀘스트, 무작위 이벤트, NFT 임대 또는 던전 보상과 같은 게임 내 활동에 참여할 때 전사에 대한 보상으로 생성됩니다. WARE는 실제 통화로 교환하거나 전사를 소환하거나 거래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RENA

RENA는 와레나 유니버스를 위한 ERC-20 거버넌스 토큰입니다. RENA 보유자는 토큰을 스테이킹하고 게임을 하고 주요 거버넌스 투표에 참여하여 보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와레나 유니버스 내에서, 그리고 사용자 생성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게임을 할 때 RENA 토큰을 얻을 수 있습니다. RENA 토큰은 사용자가 WARENA의 생태계에 기여하고 유지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분배될 경제적 인센티브를 제공하며, RENA는 진화, 양도, 스테이킹뿐만 아니라 실제 화폐로 교환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1988328435_QSwmT3qI_e198cbdf9464918b4356d243fdf7bbaba8dbb56f.png

Play-to-Earn 비즈니스 모델 플랫폼을 통해 플레이어는 게임 내 자산을 소유하고 게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자산의 가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플레이어는 자신이나 다른 플레이어 및 개발자를 위한 가치를 창출합니다.

아이템의 구매, 판매, 교환 및 업그레이드를 통해 절대적으로 돈을 벌 수 있으므로 NFT 가치가 증가합니다.

토큰은 또한 게임의 시작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기여한 플레이어에게 보상하기 위한 분배에 사용되며, 뛰어난 플레이어에 대한 보상, 또는 커뮤니티 임무를 완료한 플레이어에 대한 보상으로 사용됩니다.

와레나 로드맵

와레나는 분기별로 기능을 추가하려는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크게 2021년 3분기에 Phase 1 - Survival 추가, 2022년 2분기에는 Phase 2 - Metaverse를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3분기의 끝이 다가오는 만큼, Phase 1의 업데이트가 기대됩니다.





 2452e9b187acd13fbd9118e90f6f2472_1632362976_4172.png



 


이 글은 정보 공유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으며

투자자문, 권유, 조언, 종목추천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투자자 본인의 판단과 책임 하에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 서학개미투자포럼 카카오톡

2452e9b187acd13fbd9118e90f6f2472_1632362997_2794.jpg

0 Comments

공지사항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