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 to Earn(P2E) :: 9D NFT 게임 소개 & IDO 화이트리스트 신청

홈 > NFT & 코인 > 프로젝트 소개
프로젝트 소개

Play to Earn(P2E) :: 9D NFT 게임 소개 & IDO 화이트리스트 신청

코인개미 0 1667

안녕하세요. 서학개미 투자포럼입니다.

오늘은 9D NFT 게임 소개와 IDO 참여를 위한 화이트리스트 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9D NFT는 최초의 3차원 무술 NFT 게임이며, 이더리움 블록체인 플롯팸을 기반으로 구축되었습니다.

9D NFT란?

9D NFT는 최초의 3차원 무술 메타버스 NFT 게임이며, 이더리움 블록체인 플랫폼을 기반으로 구축되어 만들어졌습니다. 9D NFT는 '재미'와 '수익'을 결합한 게임을 만들겠다는 목표로, 게이머들을 만족시킬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의 수동적인 수입을 창출합니다. 또한 세련된 그래픽과 매력적인 게임 특징으로 성장성이 뛰어난 게임 시장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투자를 원하는 게이머들에게 진정한 수입원이 되고 있습니다.

▶ 9D NFT 공식 홈페이지

https://9dnft.com/ 

9D NFT는 코기(COGI) 토큰을 사용합니다.

코기(COGI) 코인은 동남아시아의 온라인 게이밍(SEA)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암호화폐 플랫폼으로, SEA에 게이머를 위한 가상화폐 플랫폼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코인 공급량은 고정되어 있습니다.

코기(COGI)의 총 공급량은 680,000,000개이며, 이 중 45%가 게임 인센티브로 사용됩니다.

코기(COGI)는 게임 활동으로 얻을 수 있으며, 게임 내 무기 개조 등에서 사용됩니다. 토큰을 스테이킹하여 보상을 받을 수도 있으며, 스테이커는 투표하고 보상을 신청해야 합니다.

▼ Cogiverse(COGI) 코인 코인마켓캡 실시간 정보 확인하기

https://coinmarketcap.com/ko/currencies/cogiverse/

9DNFT IDO 화이트리스트 신청 방법

▶ 9D NFT 화이트리스트 신청 링크 : https://wn.nr/QsYRtt

▶ 마감 : ~2021년 11월 11일 오전 7시(한국시간) 화이트리스트 신청 마감

9D NFT IDO 풀은 50,000 USDT이며, 1,000명의 참가자에게 티켓당 50USDT의 IDO 참여 기회를 제공합니다.

· First Name(성)

· Last Name(이름)

· Email(이메일)

· Country(국가)

· Date of Birth(생년월일)

· Telegram ID(텔레그램 ID)

입력 후 Continue를 클릭하시면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17가지 방법이 표시됩니다.

최소 2,000KAI와 20DKAI를 보유하고 있어야 하며 이를 사진으로 인증해야 합니다.

참고 자료

공식 홈페이지 : https://9dnft.com/

▶ 공식 텔레그램 : https://t.me/Official_9DNFT

▶ 공식 트위터 : https://twitter.com/9DNFT


이 글은 정보 공유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으며 투자자문, 권유, 조언, 종목추천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투자자 본인의 판단과 책임하에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가장 빠른 코인 정보텔레그램에서 확인하세요

https://t.me/seohakant 

해외주식 | FX마진 | 코인시황 투자정보

▼서학개미 투자포럼

https://www.seohakant.com/

0 Comments

공지사항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