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르디아체인 런치패드 :: 카이스타터(KAIStarter) 화이트리스트 & IDO 알아보기

홈 > NFT & 코인 > 프로젝트 소개
프로젝트 소개

카르디아체인 런치패드 :: 카이스타터(KAIStarter) 화이트리스트 & IDO 알아보기

코인개미 0 1920

안녕하세요. 서학개미 투자포럼입니다.

블록체인 플랫폼 프로젝트 카르디아체인이 크라우드펀딩과 블록체인을 접목시켜 만든 '카이스타터(KAIStarter) 런치패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르디아체인은 블록체인 기술회사로 기업과 정부기관을 대상으로 블록체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카이스타터는 카르디아체인의 DeFi 서비스로 운영됩니다.

카이스타터(KAIStarter)는 인기 있고 유망한 프로젝트들을 위주로 IDO를 진행하고 있으며, 기존 게임 관련 코인들이 굉장히 높은 수익률을 보였습니다. IDO에 성공적으로 참여할 경우 많게는 수십배의 수익률을 올릴 수 있으니 알아보시고 참여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목차

1. 카이스타터(KAIStarter) 소개

2. 화이트리스트 & IDO 참여방법

3. 카이스타터를 참여해야 하는 이유

1. 카이스타터(KAIStarter) 소개

카이스타터(KAIStarter)는 카르디아체인(KardisChain)의 공식 런치패드입니다.

카이스타터는 KAI 토큰을 이용하여 투자 제안, 승인 투표, 이자 청구 등의 모든 활동을 관리합니다. 자신이 보유한 카르디아체인 토큰을 프로젝트에 스테이킹 하여 프로젝트 성장에 기여할 수 있고, 프로젝트는 사업에 필요한 자금을 마련하는 기회를 가지게 됩니다.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시키면 비즈니스 영역에서 투자자를 보호할 수 있고 투명한 운영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 카이스타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kaistarter.kardiachain.io/ 

2. 화이트리스트 & IDO

① 카이스타터에 참여하려면 가장 먼저 카르디아체인 지갑이 연결돼있어야 합니다. 화이트리스트 자격이 부여된 인원만 IDO에 참여할 수 있으며, IDO에서 토큰을 구매할 땐 KAI나 USDT를 사용하게 됩니다. 프로젝트 세부 정보에선 판매 가격과, 총 할당, 최대 구매 한도, 시간 등 화이트리스트와 IDO에 대한 모든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카르디아체인 월렛 PC로 설치하는 방법

https://blog.naver.com/seohakant/222544915534 

▼ 카르디아체인 월렛 모바일로 설치하는 방법

https://blog.naver.com/seohakant/222529927377 

Gleam

② 화이트리스트 자격은 Gleam을 통해 추첨권을 응모하는 방식과 DKAI를 지불하여 확정권을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첫 번째로 위 사진과 같이 Gleam 해당 프로젝트에서 요구하는 것을 수행하면 추첨을 통해 화이트리스트 참여 자격권이 부여됩니다.

두 번째로는 DKAI를 지불하여 화이트리스트 확정권을 구매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DKAI는 화이트리스트나 IDO 참여 등에 사용되며, WKAI를 락업한 경우에 보상받을 수 있는 토큰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카이몬드 포스팅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카이몬드 & DKAI 포스팅 바로가기

https://blog.naver.com/seohakant/222543936631 

③ 화이트리스트 확정과 IDO에서 토큰을 구매하는 것은 별개입니다. Gleam에서 화이트리스트가 당첨되었거나 DKAI 지불하여 확정권을 얻었더라도 IDO에 실패할 수 있으며, 실패한 경우엔 지불한 DKAI를 돌려받을 수 없습니다. 카이스타터 IDO는 FCFS(선입 선출) 방식으로 쉽게 말해 선착순 구매입니다. 경쟁이 매우 치열한 편이므로 IDO 시작과 동시에 구매해야 성공 확률이 높아집니다. 유명 프로젝트의 경우 IDO 시작과 동시에 10초도 되지 않아 마감될 수 있으니 빠르게 구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카이스타터(KAIStarter) 플랫폼은 프로젝트 각각 모집하는 금액과 락업하는 기간이 모두 다르지만 락업이 끝나게 되면 사용자는 원금은 물론 수익금까지 모두 획득할 수 있습니다. 블록체인 기술을 토대로 사용자가 초기 투자금을 회수할 수 있도록 프로토콜에서 보장합니다. 카이스타터는 어떤 프로젝트라도 소량의 투자금을 보유한 개인 투자자도 부담 없이 투자할 수 있습니다.

3. 카이스타터(KAIStarter)를 참여해야 하는 이유

카이스타터(KAIStarter)는 인기 있고 유망한 프로젝트들을 위주로 런칭하고 있어 수익률이 매우 높은 편입니다.

미쎄리아(Mytheria, MYRA)의 경우 현재가 기준 IDO 대비 약 2,400% 상승하였고, 세탄아레나(THETAN ARENA, THG)는 IDO 대비 무려 27,500%(275배) 가까이 상승하였습니다. 9D NFT(COGI)의 경우에도 1,000% 상승하고 있으며, 이 코인들은 현재도 지속적으로 상승중입니다. 참여하여 큰 수익을 올리시길 바랍니다.


이 글은 정보 공유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으며 투자자문, 권유, 조언, 종목추천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투자자 본인의 판단과 책임하에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가장 빠른 코인 정보텔레그램에서 확인하세요

https://t.me/seohakant

0 Comments

공지사항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