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oes TD] 히어로즈 TD 스테이킹 풀(Pool), 팜(Farm) 알아보기

모네타
홈 > NFT & 코인 > 프로젝트 소개
프로젝트 소개

[Heroes TD] 히어로즈 TD 스테이킹 풀(Pool), 팜(Farm) 알아보기

코인개미 0 1775

안녕하세요. 서학개미 투자포럼입니다.

오늘은 히어로즈 TD(Heroes TD, HTD) 스테이킹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히어로즈 TD는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P2E 게임으로, 적군의 기지를 공격하고 아군의 기지를 방어하는 NFT 수집형 타워 디펜스 전략 게임입니다. 히어로즈TD 내에서 스테이킹하는 방법과 케이샤크에서 스테이킹 하는 방법을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풀(Pool)과 팜(Farm)의 차이점

우선 스테이킹의 종류로 풀(Pool)과 팜(Farm)이 있습니다.

풀(Pool) : 풀은 단일 가상화폐를 예치하여 디파이에 유동성을 공급하고 그에 대한 보상을 받는 방식입니다.

팜(Farm) : 팜은 두 개의 가상화폐를 하나로 묶어서 유동성을 공급하는 방식으로 LP 투자입니다.

▶ 차이점

1. 풀은 영구적 손실, 팜은 비영구적 손실이 발생합니다.

풀의 경우 단일 가상화폐만 스테이킹하기 때문에 가상화폐의 가격이 변동되더라도 수량에는 변함이 없지만, 팜(LP투자)은 두 가상화폐가 비율에 맞게 묶이기 때문에 가격 변동에 따라 수량도 변하게 되어 비영구적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이자율 차이가 있습니다.

팜은 비영구적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나 대신 이자율이 더 높은 편입니다. 실제 이자율(APY) 순위로 조회를 해봤을 때 몇백퍼센트의 큰 이자율은 팜에서 많이 발생하였습니다.

히어로즈TD :: 스테이킹

히어로즈TD 디앱(DApp)에서 좌측 메뉴를 확인해보시면 풀(Pool)과 팜(Farms)이 있습니다.

풀은 단일 가상화폐 스테이킹이기 때문에 HTD 코인만 있으면 되지만 팜(LP)에 투자하려면 BUSD와 HTD를 같이 보유하고 있어야 합니다.

원하는 스테이킹 방식을 선택하고 지갑을 연결하여 수량을 입력하신 후 스테이킹 하는 방식입니다.

▶ 히어로즈TD(Heroes TD) 디앱(DApp) 바로가기

https://dapp.heroestd.io/home

풀(Pool) 스테이킹

1. 풀(Pool)에 스테이킹 하려면 우선 HTD를 보유하고 있어야 합니다.

HTD가 없는 경우 Buy HTD - Exchange에서 HTD로 먼저 교환해줍니다.

HTD로 교환 가능한 토큰은 BNB, BUSD, USDT, WBNB가 있습니다.

2. BNB에서 HTD로 교환시켜보겠습니다.

교환을 원하는 수량을 입력한 후 에 Confirm Swap을 눌러 진행하면 교환이 완료됩니다.

3. 이제 풀(Pools)에서 교환된 HTD로 스테이킹을 해보겠습니다.

위 사진에 보이는 Stake를 클릭합니다.

4. 수량을 지정한 후 Confirm을 눌러 스테이킹합니다.

5. 스테이킹이 완료되면 위처럼 수량이 표시됩니다.

팜(Farms) 스테이킹

1. 팜(Farm)은 HTD와 BUSD 두가지 토큰이 필요합니다.

HTD 교환 방법은 위에서 다뤘으므로 이번엔 BNB에서 BUSD로 교환해보겠습니다.

토큰의 종류만 다르고 방법은 동일합니다.

2. 본인이 교환하고자 하는 수량이 알맞게 입력됐는지 확인 후 Confirm Swap을 클릭합니다.

3. Farms - Get HTD-BUSD를 클릭하면 BUSD와 HTD의 수량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두 토큰의 비율을 확인한 후 Supply를 클릭합니다.

4. 내용 확인 후 Confirm Supply를 클릭합니다.

5. 다시 Farms로 돌아와 Stake LP를 클릭합니다.

6. 스테이킹 하고자 하는 LP의 수량을 입력 후 Confirm을 클릭합니다.

7. 정상적으로 스테이킹 되면 위처럼 수량이 표시됩니다.

▶ 히어로즈 TD 스테이킹 이벤트

 

히어로즈TD에서 진행하는 스테이킹 이벤트가 있습니다. 기간 : ~2021년 12월 9일 00시(자정) 까지

풀(Pool)은 상위 스테이킹 랭커 200명에게 300개 이상의 블라인드 NFT 상자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고, 팜(Farm)은 HTD/BUSD를 투자한 상위 300명에게 총 509개의 블라인드 NFT 상자를 지급합니다.

히어로즈 TD는 메타마스크(Metamask), WalletConnect, Trust Wallet, MathWallet, TokenPocket, Binance Chain, SafePal, Coin98 지갑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케이샤크(KSHARK) :: 스테이킹

케이샤크(KSHARK)에서도 풀(Pool)과 팜(Farms)을 지원합니다.

별도로 진행하는 이벤트는 없지만 히어로즈TD 보다 이자율이 조금 더 높은 편입니다. 지갑 연결 후 원하는 스테이킹 방식을 선택하면 되며, 방법은 히어로즈TD와 유사합니다. 지원하는 토큰은 BECO, WKAI, DFL, DKAI가 있습니다.

▶ 케이샤크(KSHARK) 바로가기

https://kai.kshark.io/#/


이 글은 정보 공유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으며 투자자문, 권유, 조언, 종목추천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투자자 본인의 판단과 책임하에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가장 빠른 코인 정보텔레그램에서 확인하세요

https://t.me/seohakant 

0 Comments

공지사항


광고제휴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