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Wasted Lands(WAL) :: 퍼즐 RPG 전략 P2E/NFT 게임

모네타
홈 > NFT & 코인 > 프로젝트 소개
프로젝트 소개

The Wasted Lands(WAL) :: 퍼즐 RPG 전략 P2E/NFT 게임

코인개미 0 1460

안녕하세요. 서학개미 투자포럼입니다.

오늘은 퍼즐 RPG 전략 P2E/NFT 게임인 The Wasted Lands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The Wasted Lands 공식 홈페이지

https://thewastedlands.io/

The Wasted Lands 소개

The Wasted Lands는 종말 이후의 세계를 배경으로 합니다. 2062년에 세계는 거의 모든 인류를 파괴한 감염의 발발을 목격했으며 생존자, 하이브리드 및 전 회사의 3개 부족만 남는 스토리로 진행됩니다. 플레이하고자 하는 전사를 선택하고 배틀을 누른 뒤, 퍼즐을 맞춰 상대 부족을 무찌르는 방식입니다.

NFT 전사

NFT 전사는 HYBRIDS(하이브리드), SURVIVORS(생존자), EX-COMPANY(전 회사)로 나뉩니다.

HYBRIDS : 한때 인간이었으나 질병에 적응하기 위해 진화의 길을 선택한 전사입니다. 그 결과 바이러스에 면역이 되었고 인간과 함께 평화롭게 살 수 있는 세상을 꿈꾸는 부족입니다. 하이브리드는 Wind Runner, Prey Tracker 및 Ocean Walker의 3자기 유형이 있습니다.

SURVIVORS : 생존자로서 모험을 하고 의사 및 군인을 포함하는 지역사회와 재회합니다.

EX-COMPANY : 한때 회사에서 일했던 직원들이 회사의 어두운 면을 깨닫고 떠나기로 결심했습니다. 생존자로서 그들은 지역사회를 구축하고 정착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EX-COMPANY는 회사, 세계 및 하이브리드에 대한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과학자, 노동자 및 경찰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The Wasted Lands는 일반 NFT 게임과 달리 게임 시작 시 모든 플레이어에게 NFT가 아닌 일반 전사를 무료로 제공하여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무료 전사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기본적으로 제공되며, 플레이어는 게임을 즐기고 토큰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무료 전사는 PvE 캠페인 모드에서만 사용이 가능하고, 무료 영웅으로부터 획득한 토큰은 충분한 수량을 모아야 메인 NFT로 변환이 가능해집니다.

· PvP : 토너먼트를 통해 팀을 더 높은 레벨로 만듭니다. 실제 플레이어들과 경쟁하고 토큰을 얻습니다.

· PvE : 대원들을 모아 모험을 시작하고 종말의 비밀을 알아내는 모드입니다.

· Mating : 성별에 상관없이 2명의 전사와 서로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토큰

$WAL, $WAS 2가지 토큰이 있습니다.

$WAL은 주요 거버넌스 토큰으로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코인으로 사용되고, $WAS는 게임 보상에 사용되는 유틸리티 토큰입니다.

플레이어는 $WAL을 사용하여 시장에서 NFT 전사를 구매하거나 임대할 수 있습니다. $WAL을 스테이킹하여 게임 내 $WAS 토큰을 보상받을 수도 있으며, $WAL은 다양한 NFT게임 자산에 대한 독점 상품 및 경매를 참여하는데 사용됩니다.

패키지 박스

패키지는 Plastic, Steel, Silver, Gold 4가지가 있습니다.

Plastic(플라스틱) : 패키지 가격은 0.15 BNB이며, 노말 40%, 레어 30%, 에픽 25%, 미스틱 5% 확률로 드랍됩니다.

Steel(강철) : 패키지 가격은 0.25 BNB이며, 노말 0%, 레어 69%, 에픽 25%, 미스틱 6% 확률로 드랍됩니다.

Silver(은) : 패키지 가격은 0.4 BNB이며, 노말 0%, 레어 35%, 에픽 55%, 미스틱 10% 확률로 드랍됩니다.

Gold(금) : 패키지 가격은 1 BNB이며, 노말 0%, 레어 0%, 에픽 81.9%, 미스틱 18.9% 확률로 드랍됩니다.

현재 1차 NFT 전사 드랍은 끝났으며, 12월 20일에 IGO가 시작됩니다.

토큰 얻는 방법

플레이어는 패키지 박스를 구매하지 않고 무료로 시작해도 게임 내에서 토큰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무료 플레이를 예로 설명드리겠습니다.

① 플레이어는 퀘스트를 수행하여 포인트를 얻은 다음 튜토리얼을 통해 기본 전사를 무료로 요쳥할 수 있습니다.

② 무료 전사와 함께 PvE 모드에서 게임을 하면 플레이어는 $WAS 토큰(잠김 상태)과 다양한 아이템을 얻습니다.

③ 플레이어는 시장에서 이러한 항목을 판매하여 더 많은 $WAS 토큰을 수집할 수 있으며, 잠긴 WAS 토큰을 모두 Main Warrior NFT로 변환시킬 수 있습니다.

④ NFT는 WAL 토큰을 사용하여 융합 및 생성하고, 경매에 올리거나 다른 플레이어와 직접 거래할 수 있습니다.

⑤ 플레이어는 게임 스튜디오에서 주최하는 정기 토너먼트 및 이벤트에 참여하여 상품 및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⑥ 플레이어는 PvP 모드에서 다른 플레이어들과 경쟁하여 더 많은 토큰을 얻을 수 있습니다.

코인마켓캡

▶ 코인마켓캡 The Wasted Lands(WAL) 실시간 정보 바로가기

https://coinmarketcap.com/ko/currencies/the-wasted-lands/ico/

IGO 일정

▶ INFINITE LAUNCH 런치패드(한국시간)

(2021년 12월 20일 오후 21:00, 1WAL = 0.3BUSD)

https://infinitelaunch.io/join-ido/the-wasted-ands-main-ido-pool

▶ 게임파이(GameFi) 런치패드(한국시간)

(2022년 1월 6일, 1WAL = 0.3BUSD)

https://hub.gamefi.org/#/buy-token/89

 


▶ 게임파이(GameFi) gleam 화이트리스트 커뮤니티 참여 링크

https://gleam.io/kluy1/gamefi-x-wal-community-pool

참고 자료

· 공식 홈페이지 : https://thewastedlands.io/

· 공식 텔레그램 : https://t.me/TheWastedLands

· 공식 디스코드 : https://discord.com/invite/thewastedlands

· 공식 트위터 : https://twitter.com/thewastedlands

· 백서(영문) : https://thewastedlands.io/white-paper


이 글은 정보 공유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으며 투자자문, 권유, 조언, 종목추천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투자자 본인의 판단과 책임하에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가장 빠른 코인 정보텔레그램에서 확인하세요

https://t.me/seohakant 

0 Comments

공지사항


광고제휴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