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르디아체인(KardiaChain) :: 카이몬드(KAIMOND) 참여 방법

모네타
홈 > NFT & 코인 > 프로젝트 소개
프로젝트 소개

카르디아체인(KardiaChain) :: 카이몬드(KAIMOND) 참여 방법

코인개미 0 1694

안녕하세요. 서학개미 투자포럼입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베트남의 이더리움이라 불리는 카르디아체인(KardiaChain)에 대해 여러 번 다뤘었습니다.

오늘은 카르디아체인 월렛(KardiaChainWallet) 내에 있는 카이몬드(KAIMOND)에 대한 설명과 참여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르디아체인(KardiaChain)은 카이몬드(KAIMOND) 멤버십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카이몬드의 ido 및 프리세일에만 잘 참여하셔도 최대 몇 천 %에 달하는 큰 수익을 올릴 수 있기 때문에 꼭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 카르디아체인 지갑 만들기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이몬드(KAIMOND)가 중요한 이유

1. 카이몬드는 IDO와 같은 프로젝트에 대해 프리세일 참여 권리가 우선적으로 주어집니다.

2. 최근 발표된 KairDrop(RICE) 등 다양한 에어드랍 혜택이 주어집니다.

3. 디카이(DKAI)로 카이스타터 런치패드를 통해 화이트리스트 자격을 얻을 수 있는 권리가 주어집니다.

4. 향후 다양한 카이몬드(KAIMOND)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어 참여하는 것이 좋습니다.

카이몬드(KAIMOND) :: 소개 및 참여방법

이몬드(KAIMOND)는 2021년 9월 6일에 공식으로 출시되었으며, KAI를 보유하고 있는 투자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카이(KAI)를 카이몬드에 락업하면 디카이(DKAI)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카이(KAI)를 락업하여 받게 된 디카이(DKAI)는 멤버십 서비스에 사용되는 포인트의 개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급받은 디카이(DKAI)로 IDO 및 프리세일 참여가 가능하고, 카르디아체인의 런치패드인 화이트리스트를 신청도 가능해집니다. IDO 및 프리세일에 참여하면 코인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기 때문에 높은 수익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카이몬드(KAIMOND)에서 디카이를 채굴하려면 카이몬드에 1,000 KAI 이상을 락업해야 합니다. 디카이(DKAI) 채굴엔 WKAI가 사용되기 때문에 우선 카이덱스에서 KAI를 WKAI로 전환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WKAI가 락업 되어 있으면 보상으로 매일 1,000개당 1DKAI(0.1%)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 대한 부분은 아래 모바일, PC 참여방법에서 자세하게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의사항

1. 한 번 락업(Lock)한 물량은 300일 동안 유지시켜야 합니다.

2. 만약 중간에 WKAI를 언락(Unlock)한다면 락업한 WKAI가 30% 소멸되고, 소멸된 WKAI는 참여자들에게 추후 재분배됩니다.

3. 락업(Lock)된 1,000 WKAI당 매일 1DKAI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4. WKAI를 락업하여 채굴된 디카이(DKAI)는 사용자가 원할 때마다 출금 신청할 수 있습니다.

카이몬드(KAIMOND)를 참여해야 하는 이유

카이몬드는 앞전에 카르디아체인이 인큐베이팅한 세탄아레나(THETAN ARENA), 무니워(MONIWAR)와 같은 대규모 프로젝트에 대한 특권을 가질 수 있기 때문에 참여하신다면 높은 수익을 달성하실 수 있습니다. 세탄아레나의 경우 IDO 대비 현재 약 +6,250%(현재 지속적으로 상승) 정도 상승하였고, 무니워 또한 +2,200% 정도 상승하였습니다. 앞으로 다양한 프로젝트가 공개될 예정이기 때문에 일정을 참고하여 IDO나 프리세일에 참여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카이몬드(KAIMOND) 참여방법 :: 모바일

카이몬드 참여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르디아체인 지갑 접속부터 토큰 목록 추가, KAI를 WKAI로 전환하는 방법과 전환된 WKAI를 카이몬드에 락업하는 방법까지 설명드리겠습니다.

1. 초기 기본 토큰 목록은 KAI만 설정되어 있습니다.

WKAI와 DKAI의 수량을 편하게 확인하기 위해 리스트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Manage(1)를 클릭합니다.

지갑이 없는 경우엔 카르디아체인 월렛부터 생성해주셔야 합니다.

▼ 카르디아체인 지갑 만들기

2. 우측 하단 +표시를 터치합니다.

3. Listed Token을 터치합니다.

4. 목록에서 WKAI와 DKAI를 찾아 활성화 시키고 Done을 누릅니다.

토큰 목록이 많아 상단 검색바에서 검색 후 추가하셔도 됩니다.

5. WKAI와 DKAI가 추가되었습니다.

추가 전 Manage(1)에서 2개가 추가 되어 Manage(3)로 표시됩니다.

6. 하단 메뉴바에서 DApps를 터치하고 KAIDex를 들어갑니다.

7. 좌측 상단 메뉴를 터치합니다.

8. 메뉴에 있는 'WKAI'를 터치합니다.

9. 앞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DKAI를 얻기 위해 WKAI 락업하려면 우선 KAI를 WKAI로 랩핑(Wrap)해야 합니다.

최소 1,000개 이상을 입력 후 WARP을 누릅니다.

▶ WKAI를 락업하기 위한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KAI를 WKAI로 랩핑(WARP) → ② 랩핑된 WKAI를 카이몬드에 락업(Lock)

10. 위에서 입력한 수량이 맞는지 확인 후 Confirm 누릅니다.

11. 정상적으로 랩핑(Wrap)이 완료되면 아래 성공 메세지와 함께 WKAI로 수량이 이전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2. 홈으로 가면 KAI에 있던 수량이 WKAI로 이동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3. 이제 카이몬드에 접속하여 DKAI를 채굴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DApps의 KAIMOND를 들어갑니다.

14. 락업을 위해선 우선 카르디아체인 지갑을 연결해야 합니다.

상·하단 둘 다 같은 버튼이므로 아무거나 누릅니다.

15. 지갑이 연결되었습니다.

Go to Lounge를 눌러 접속합니다.

16. 이제 WKAI를 락업(Lock)해야 합니다.

+표시 Lock을 누릅니다.

17. 최소 1,000 WKAI 부터 Locking이 가능합니다.

락업할 수량을 입력 후 'Approve WKAI before Locking'을 누릅니다.

그러면 이제 락업이 완료되어 DKAI 채굴이 시작됩니다.

18. 위 사진은 1,000 WKAI를 락업한 후 9일이 경과된 모습입니다.

하루에 1DKAI씩 보상을 받고 있으며, 9일이 경과되었으므로 총 9DKAI를 지급받은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PC에서 참여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이몬드(KAIMOND) 참여방법 :: PC

1. 구글 chrome 웹스토어에서 카르디아체인 메타마스크를 추가합니다.

확장 프로그램명이 '메타마스크로' 되어 있어 헷갈리실 수 있지만 카르디아체인의 지갑입니다.

▼ 구글 chrome 웹스토어 카르디아체인 메타마스크 바로가기

2. 확장 프로그램에 추가합니다.

3. Accept를 클릭합니다.

4. 모바일 지갑을 연결하기 위해 'Import Existing DEN'을 누릅니다.

5. 모바일 지갑 생성 당시 백업해놓았던 문구 12개와 로그인 시 필요한 비밀번호를 입력 후 OK를 누릅니다.

6. 백업 문구 12개를 정상적으로 입력하면 위와 같이 모바일 지갑이 연동됩니다 .

7. Add Token을 눌러 WKAI와 DKAI를 토큰 목록에 추가합니다.

8. 우선 WKAI 부터 추가해보겠습니다.

▶ Token Address : 0xAF984E23EAA3E7967F3C5E007fbe397D8566D23d

▶ Token Symbol : WKAI

▶ Decimals of Precision : 18

위 토큰 주소를 복사해서 Token Address에 붙여넣으면 나머지 정보는 자동으로 채워집니다.

Add를 누릅니다.

9. 위와 같은 방법으로 DKAI도 추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Token Address : 0xef8F1Cb4E28EBe9649a3A1B1473274B00C068184

▶ Token Symbol : DKAI

▶ Decimals of Precision : 18

입력 후 Add를 눌러 마무리합니다.

10. 목록에 WKAI와 DKAI가 추가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1. 이제 카이덱스에 접속하여 KAI를 WKAI로 랩핑(Wrap)해보겠습니다.

카이덱스에 접속하여 지갑이 연결되어있는지 확인한 후 상단 메뉴에 있는 WKAI를 클릭합니다.

▶ 카이덱스 바로가기 링크 : https://kaidex.io/

12. 최소 1,000개 이상의 수량을 입력한 후 랩핑(WRAP)합니다.

모바일에선 맥스 버튼을 누르면 전송 수수료를 제외한 최대 코인 개수가 자동으로 계산되지만 PC에서는 수수료에 사용될 KAI를 제외한 만큼만 수량을 입력해야 합니다. 다음 화면에서 거래가 불가능하다는 메세지가 뜬다면 Rejct를 눌러 거래를 취소한 후 수량을 줄여 다시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13. Submit을 눌러 랩핑합니다.

14. 랩핑이 완료되면 완료 메세지가 뜨면서 KAI의 수량이 WKAI로 이동됩니다.

15. 이제 카이몬드에 접속해보도록 하겠습니다.

Connect to Kardia wallet을 눌러 지갑을 연결합니다.

16. 연결이 완료되면 Go to Lounge를 클릭합니다.

17. +표시 Lock을 클릭합니다.

18. 최소 1,000 WKAI 부터 Locking이 가능합니다.

락업할 수량을 입력 후 'Approve WKAI before Locking'을 누릅니다.

그러면 이제 락업이 완료되어 DKAI 채굴이 시작됩니다.


가장 빠른 코인 정보서학개미 텔레그램에서 확인하세요

https://t.me/seohakant 

0 Comments

공지사항


광고제휴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