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 어센션(Champions Ascension) :: 넷마블이 투자한 P2E 게임 알아보기

모네타
홈 > NFT & 코인 > 프로젝트 소개
프로젝트 소개

챔피언스 어센션(Champions Ascension) :: 넷마블이 투자한 P2E 게임 알아보기

코인개미 0 2043

안녕하세요. 서학개미 투자포럼입니다.

오늘은 넷마블이 투자한 최초의 Web3 게임인 챔피언스 어센션(Champions Ascension)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챔피언스 어센션(Champions Ascension) 공식 홈페이지

https://www.championsascension.com/

▶ 화이트리스트(Whitelist) 신청 바로가기

https://wn.nr/cqj2sW

챔피언스 어센션(Champions Ascension) 소개

챔피언스 어센션(Champions Ascension)탈중앙화된 Web3 블록체인 기반 RPG 배틀 P2E 게임입니다. 대대로 황제들이 통치하는 세계이며, 백성들은 웅장한 경기장에서 야수들이 벌이는 검투 경기를 보고 즐깁니다. 이 연금술적 창조물은 삶, 죽음과 같은 원초적인 본질에 스며들어 있고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들은 블록체인 기술의 도움으로 마시나 세계의 변화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Champions: Ascension플레이어에게 최대한의 재미를 제공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전략적이고 위험한 의사 결정에 참여하여 본능적인 검투사 전투를 통해 상대방을 제압하고, 압도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치명적인 데미지를 입히기 위한 챔피언 훈련 및 장비 준비

· 쓰러진 적의 뼈를 습득하여 무기, 갑옷 및 장비 제작

· 마력이 깃든 장비를 제작할 수 있는 대장간을 건설하기 위한 토지 소유권 전투

· 챔피언의 정수를 다른 이들과 결합하여 더 강력한 챔피언 생성

· 전투의 영광을 존중하고 존경하는 세상에서 생존 및 번성

· 승리를 거두고 승천하여 순위 차지

NFT (Prime Eternals NFT)

NFT(Prime Eternals NFT)는 고정된 공급량으로 총 10,000개가 발행됩니다.

Prime Eternals NFT 보유자는 게임 내에서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잠재력과 다른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없는 고유한 스킬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고유한 NFT는 사전 판매를 통해 초기 참여 멤버에게만 제한된 시간 동안 제공되며, 다시 발행되지 않습니다. 성장하는 마시나 세계의 독점적인 NFT를 소유해보시기 바랍니다.

로드맵

M1.0~1.1 The Drop

· WL/Presale : 비공개 판매에 참여하기 위한 화이트리스트/프리세일 목록이 생성되었습니다.

· 비공개 판매(2022년 초) : 2000개의 프라임 영원석(NFT)이 비공개 판매용으로 예약되어 있습니다. 1인당 최대 1개까지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1-1 : 공개 판매(2022년 초) : 공개 판매 기간 동안 7500 프라임 영원석(NFT)을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500개는 판촉용으로 예약됩니다.

1-1 : 프라임 이터널 소유자 특전(2022년 초) : 에어드롭은 초기 드롭을 구매한 사람들에게 제공됩니다.

M2.0~2.1

· 토큰 및 스테이킹(2022년 초) : 스테이킹 보상과 함께 토큰이 출시됩니다.

2.1 : 스테이킹 게임 플레이(2022년 초) : 재미있고 보람 있는 방식으로 게임플레이를 스테이킹하는 새로운 메커니즘을 공개합니다.

M3.0~3.3 MVP 게임 플레이

· 챔피언 전투(2022년 초) : 다양한 전장과 던전에서 전투를 벌입니다. 명성과 재산을 위해 몬스터, 보스 및 다른 챔피언을 물리칩니다.

· 어센션 메카닉(2022년 초) : 상위 계층으로 올라가 더 많은 기능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신규 챔피언 생성(2022년 초) : 기존 챔피언의 유전자를 기반으로 하는 바이오엔지니어 신규 챔피언

3.1 : 전투 모드 출시(2022년 중반) : 더 많은 전투 모드, 스테이킹 보상 및 액션

3.2 : 랜드 게임 플레이(2022년 중반) : 마시나 세계에서 나만의 영역을 확보하고 [토큰 및 스테이킹]을 통해 수입을 늘리십시오

3.3 : Forging Gear(2022년 중·후반) : Forging Gear는 비즈니스에서 가장 재미있는 부분 중 하나로 이를 위해 모든 자원을 준비해야 합니다.

잼시티(JAM City) & 넷마블(netmarble)

시티(JAM City)는 챔피언스 어센션(Champions Ascension)의 게임 개발사입니다. 캘리포니아 컬버시티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2010년에 설립되었습니다. 미국, 캐나다, 남미 및 유럽에 9개의 스튜디오를 보유하고 있는 잼시티는 2021년 기준 825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월간 활성 사용자가 3,100만명이고 총 다운로드 수는 13억입니다. '쿠키잼', '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 '디즈니 이모지 블리츠' 등을 개발한 게임사로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미국 10대 게임 퍼블리셔로 선정된 바 있습니다.

크리스 디울프 잼시티 공동 창업자 겸 CEO는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챔피언들을 게임 내에서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웹3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합리적인 보상과 챔피언 소유권 등을 제공할 수 있게 된 만큼, 앞으로도 적극적인 투자 및 개발을 통해 기존 기술을 뛰어넘는 게임을 만들어나가겠다”고 전했습니다.

잼시티(JAM City)의 모회사가 바로 넷마블입니다.

넷마블은 북미 자회사 잼시티가 블록체인 전담 부서를 신설하고 블록체인 기반 모바일 신작 '챔피언스 어센션(Champions: Ascension)'을 공개했다고 밝혔습니다. 넷마블이 모회사로 두고 있는 개발사에서 만든 게임인 만큼 챔피언스 어센션은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받고 있는 중입니다.

화이트리스트(Whitelist)

챔피언스 어센션(Champions Ascension)의 화이트리스트 신청이 진행중에 있습니다.

화이트리스트 신청은 2022년 1월 15일에 마감되며, 참가자 중 총 2,000명이 선정됩니다. 아래 활동을 완료하고 커뮤니티에 참여하면 경품도 받을 수 있습니다. 챔피언스 어센션의 NFT는 총 10,000개가 발행됩니다.

▶ 화이트리스트(Whitelist) 신청 바로가기

https://wn.nr/cqj2sW

참고 자료

· 공식 홈페이지 : https://www.championsascension.com/

· 공식 디스코드 : https://discord.com/invite/QmPtkK6N86

· 공식 트위터 : https://twitter.com/ChampionsP2E

· 공식 미디엄 : https://medium.com/@ChampionsP2E


이 글은 정보 공유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으며 투자자문, 권유, 조언, 종목추천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투자자 본인의 판단과 책임하에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가장 빠른 코인 정보텔레그램에서 확인하세요

https://t.me/seohakant 

0 Comments

공지사항


광고제휴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