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오브 미트라(Legends of Mitra) :: 멀티체인 전략 방어 P2E 게임 / 화이트리스트 신청

홈 > NFT & 코인 > 프로젝트 소개
프로젝트 소개

레전드 오브 미트라(Legends of Mitra) :: 멀티체인 전략 방어 P2E 게임 / 화이트리스트 신청

코인개미 0 1459

안녕하세요. 서학개미 투자포럼입니다.

오늘은 멀티체인 전략 방어 P2E 게임인 레전드 오브 미트라(Legends of Mitra)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레전드 오브 미트라(Legends of Mitra) 공식 홈페이지

https://legendsofmitra.com/#

▶ 레전드 오브 미트라(Legends of Mitra) 화이트리스트 (퀴즈 정답 : 200million, 0.06 BUSD)

https://wn.nr/wUgW9F

레전드 오브 미트라(Legends of Mitra) 소개


레전드 오브 미트라(Legends of Mitra)는 멀티 체인 방어 전략게임으로 전 세계 어디에서나 플레이어의 참여와 게임 기술에 따라 NFT로 보상받는 무료 플레이 수익형 게임입니다. 기존 모바일 게임과 주요 차이점은 블록체인 기술과 게임에 대한 플레이어의 시간, 기여 및 노력에 대해 보상하는 게임에 설계된 경제적 인센티브의 통합입니다. 이를 'Human mining(인간 채굴)'이라고 표현합니다. 또 다른 중요한 차이점은 NFT 구성 요소입니다. 무료 또는 구매를 통해 수집된 모든 영웅은 전적으로 소유자에게 귀속됩니다. 게임 내 마켓플레이스에서 양도, 보관 또는 판매할 수 있습니다.

▶ 게임 모드 : 캠페인, 배틀, 클랜

· 캠페인 : 캠페인은 PvP에 참여하고 싶지 않거나 경험치, 영웅, 아이템 등을 다른 모드로 갈아타고 싶은 플레이어를 위해 설계된 PvE(플레이어 대 컴퓨터) 모드입니다. 최대 10개의 챕터가 있으며 각 챕터에는 6개의 레벨이 있어 특정 기술과 리소스를 쉽게 연마할 수 있습니다. 레벨은 더 복잡해지고 난이도가 올라갈수록 더 많은 보상을 제공합니다.

· 배틀 : 전투 모드는 적극적인 PVP(플레이어 대 플레이어)에 참여하려는 다양한 플레이어를 수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플레이어가 획득하고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어 옵션이 있습니다. 전투 중에 플레이어는 영웅의 레벨, 기술 및 능력에 따라 무작위로 매치되어 서로 싸웁니다. 전투 모드는 플레이어가 캠페인 모드 에서 3장을 완료 하거나 비용을 지불하여 전투 모드를 잠금 해제 할 때까지 잠겨 있습니다.

· 클랜 : 클랜 모드는 커뮤니티 기반 및/또는 장기적인 게임 플레이에 참여하려는 플레이어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클랜은 다른 클랜을 공격하고 경쟁하기 위해 함께 모인 플레이어 그룹입니다. 왕, 영사, 지휘관, 전사 4개의 등급이 있습니다.

다른 블록체인 게임과 비교하여 LoM의 목표는 게임을 사용자 친화적이고 플레이하기 쉽게 만드는 것입니다. 블록체인은 여전히 낯설고 어려운 개념이지만, 연령대와 상관없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간단한 플랫폼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두고 있습니다. 사용자가 블록체인 기능의 세부 사항을 알지 못해도 게임을 플레이하는데 전혀 지장이 없고 MITA 및 NFT를 얻을 수 있습니다. MITA 토큰은 다음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 PvE 전투에서 승리

· PvP 전투에서 경쟁

· 클랜에 가입하여 클랜전에서 승리

· 일일 랭킹 상위 10위 내

· 시장에서 영웅과 자원을 수집 및 판매

· 보상을 위한 MITA 토큰 스테이킹

영웅

레전드 오브 미트라(LoM)의 모든 영웅, 타워, 자원은 NFT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영웅은 플레이어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DoKu를 제외하고 드롭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모든 영웅 NFT는 건강, 속도, 힘, 데미지, 공격 지연, 부활 시간, 회복 시간, 갑옷 유형, 능력, 피부, 무기와 같은 고유한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킬(Skill)

· Purge : 스킬을 사용한 영웅을 제외하고 스킬의 작은 효과 범위에 갇힌 모든 적이나 영웅을 죽이는 폭발을 일으키는 스킬입니다. 타워는 막대한 피해를 입고 약한 타워는 한 번의 폭발로 파괴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에픽이나 레전드 영웅이 소유하고 있습니다.

· Red Thread : 플레이어가 자신이 소유한 임의의 신화 또는 전설 영웅을 호출하여 도움을 줄 수 있는 기술입니다. 지원은 짧은 시간(30초) 동안 지속됩니다.

· Heal : 체력을 약간 회복시킵니다.

· Scavenge : 전투 중 타워를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추가 전투 코인을 제공합니다.

· Frost : 특정 범위의 모든 적을 얼릴 수 있습니다.

· Explosive : 특정 범위의 모든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 Freeze spell : Frost보다 강력하며 맵의 모든 적을 얼립니다.

· Desturction spell : 지도상의 모든 적에게 피해를 주는 강력한 스킬입니다.

타워

· 발리스타 타워 : 볼트를 쏘고, 개별 적에게 빠르게 공격하고,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 캐논 타워 : 캐논볼을 쏘고 지역에 물리 피해를 줍니다.

· 아케인 메이지 : 단일 적군을 공격하고 즉시 높은 마법 피해를 줍니다.

· 라이트 메이지 : 중간 위력 정도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에게 주문을 걸어 몇 초 동안 지속 데미지를 입힙니다.

$MITA

MITA 토큰은 총 200,000,000개가 발행되며 바이낸스 체인, 클레이튼, 크로노스, 알고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크로스체인 자산이 될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을 플레이하는 동안 MITA로 보상을 받으며, 이 프로세스는 게임에서 플레이어의 활동성과 참여를 고려할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다음을 통해 MITA를 얻을 수 있습니다.

· Play to Earn(P2E)

· 우승 순위

· MITA 스테이킹

· NFT 판매

· 거버넌스 투표 참여

로드맵(Roadmap)

▶ 2021년

· 게임 내 NFT 마켓플레이스 출시

· Algorand NFT/토큰 브릿지

· LoM용 Bsc NFT/토큰 브릿지

· 스마트 컨트랙트 감사 완료

· 개인 MITA 판매

▶ 2022년

· 1분기 : MITA 공개 IDO, LoM 공개 버전 테스트, Dex에 MITA 등록

· 2분기 : LoM 공개 출시, 추천 보상 시스템, Cex에 MITA 등록, 보석&MITA 스왑

· 3분기 : 새로운 영웅 및 레벨 추가, 길드 시스템 런칭

· 4분기 : PvP 모드 공개 출시

화이트리스트

▶ 레전드 오브 미트라(Legends of Mitra) 화이트리스트 (퀴즈 정답 : 200million, 0.06 BUSD)

https://wn.nr/wUgW9F

게임파이(GameFi)에서 레전드 오브 미트라 화이트리스트 커뮤니티풀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Gleam에서 $MITA 토큰의 총 공급량과 게임파이에서 $MITA당 가격을 물어보는 질문이 나오며 정답은 200million(B), 0.06 BSUD(B)입니다.

⊙ 화이트리스트 마감 : 2022년 1월 9일 오후 4시(한국시간)

⊙ 당첨자 발표 : 2022년 1월 9일

⊙ IGO 가격 : 0.06 BUSD

참고자료

· 공식 홈페이지 : https://legendsofmitra.com/

· 공식 텔레그램 : https://t.me/LegendsOfMitra

· 공식 디스코드 : https://discord.com/invite/KPjju5vhAB

· 공식 미디엄 : https://legendsofmitra.medium.com/


이 글은 정보 공유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으며 투자자문, 권유, 조언, 종목추천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투자자 본인의 판단과 책임하에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가장 빠른 코인 정보텔레그램에서 확인하세요

https://t.me/seohakant 

0 Comments

공지사항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