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닷컴(Crypto.com, CRO) 소개 및 호재, 크로노스 메인넷 출시! 출시일과 이벤트 정보

모네타
홈 > NFT & 코인 > 프로젝트 소개
프로젝트 소개

크립토닷컴(Crypto.com, CRO) 소개 및 호재, 크로노스 메인넷 출시! 출시일과 이벤트 정보

코인개미 0 2830

안녕하세요. 서학개미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크립토닷컴에 대한 소개와, 크로노스 메인넷을 출시한다는 소식 및 이벤트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메인넷 출시는 호재로 인식되어 단기적으로 코인 가격이 급등할 가능성이 굉장히 높으므로 눈여겨 보셔야 하는 정보입니다.

크립토닷컴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릴테니 끝까지 집중하고 보시기 바랍니다.

크립토닷컴 소개

크립토닷컴은 전 세계에 100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가상화폐(가상자산) 플랫폼입니다.

현재 비자(VISA)와 파트너쉽을 체결하여 전세계 수십여 국가의 비자카드 가맹점에서 비자 직불카드를 결제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USDC를 활용한 해외 송금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크립토닷컴 한국 사장은 패트릭 윤(전 비자 코리아 사장)입니다.

패트릭 윤 사장은 3년간 비자의 한국 및 몽골 시장을 총괄하는 사장을 역임하며 다양한 금융업계 이해관계자들과의 협력을 통해 지속가능한 성장을 구축했습니다.

비자 외에도 스탠다드차타드은행 국내외 지사 등을 두루 거친 패트릭 윤 사장은 금융사부터 핀테크 기업에 이르기까지 비자의 다양한 고객들이 글로벌 영향력을 확대하는데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습니다. 재임 당시 비자 코리아는 코로나 19 팬데믹 상황에서 국내 중소상공인 해외 진출 지원 캠페인으로 중소벤처기업부와 협업하기도 했습니다.

패트릭 윤 사장은 “가상자산시장에 대한 한국 투자자 관심이 뜨거운 만큼 앞으로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고 국내 규제 기준 및 관행을 준수하며 크립토닷컴의 국내 사업을 성장시키고자 한다”며 “가상자산 시장에 대한 관심도가 높은 만큼 산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가상자산 산업이 안전하고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업계 이해관계자들과 긴밀하게 협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한국 시장에서의 풍부함 경험을 가진 패트릭 윤이 크립토닷컴을 어떻게 이끌어갈지 기대가 됩니다.

한편, 크립토닷컴의 전 세계 사용자 수는 최근 1년 간 5배 성장해 1000만명을 돌파했습니다.

올해 2분기에는 크립토닷컴 앱이 양대 마켓인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금융서비스 부문에서 상위 10위권에 진입하는 성과를 올리기도 했습니다.

크립토닷컴체인

티커: CRO

가격: 0.194977 USD (226 원)

시가총액: 4,956,310,167 USD (5조7336억5798만 원)으로 42위

유통량: 25,263,013,692 cro

총 발행량: 30,263,013,692 cro

*기준 날짜: 2021-09-07

크립토닷컴의 암호화폐인 크립토닷컴체인의 티커는 CRO(씨알오)입니다.

9월 7일 오전 9시 업비트 기준 크립토닷컴체인(CRO) 가격은 235원으로 열흘간 약 20% 상승했습니다.

▼크립토닷컴체인(CRO) 실시간 시세 확인하기

https://coinmarketcap.com/ko/currencies/crypto-com-coin/

< 크립토닷컴체인(CRO) 상장 거래소 >

▼ MEXC 거래수수료 최대할인코드

https://www.mexc.com/register?inviteCode=1DD6c

▼ 게이트아이오(Gate.io)

https://www.gate.io/signup/4305878

▼ 바이낸스

https://www.binance.com/ko/register?ref=WSI6ZWTI

▼ 고팍스

https://www.gopax.co.kr/signup?refCode=92AYS5

후오비 코리아

https://www.hb.co.kr/maid/maidRank?invite_code=44854

크립토닷컴체인 스테이킹 시 혜택

1. Crypto.com 앱

크립토닷컴 앱에서 CRO를 스테이킹하면 다음과 같은 혜택이 제공됩니다.

- 프리미엄 메탈 MCO Visa 카드 중 하나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 구매 리베이트, 추가 카드 캐쉬백 같은 Crypto Wallet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Crypto Credit과 Crypto Earn에 더 나은 APR을 받을 수 있습니다.

CRO 스테이킹 리워드: 제이드 그린 또는 로얄 인디고 등급 스테이킹 시 연이율 10%, 프로스티드 로즈 골드, 아이시 화이트, 그리고 옵시디언 등급 스테이킹 시 연이율 12%의 CRO가 지급됩니다.

CRO 스테이킹 수량에 따른 각 등급별 혜택에 대한 내용은 Crypto.com 홈페이지 내 카드 섹션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Crypto.com Exchange

크립토닷컴 거래소에서 CRO를 스테이킹하면 다음과 같은 혜택이 제공됩니다.

- 거래 수수료를 CRO로 지불할 경우 CRO 리베이트

- 매일 연이율 10%의 이자 지급

- The Syndicate 액세스

- 리퍼럴 프로그램 보너스

- Pay 혜택

호재, 크로노스 메인넷 런칭

지난 2021년 2월 메인넷 출시를 앞두고 CRO 700억개를 소각했습니다.

기존 1000억개였던 발행량이 이로 인해 300억개로 줄어들었습니다. 이로 인해 꽤 큰 폭의 상승을 보였습니다.

이러한 크립토닷컴체인의 가치 상승을 기대하시는 분들께 최근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Crypto.org 체인과 병렬로 실행되는 이더리움 가상머신(EVM) 체인인 크로노스 메인넷(Cronos) 런칭 소식입니다.

크로노스는 개발자에게 이더리움 및 EVM 호환 체인에서 디앱(DApp)을 즉시 이식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디파이(DeFi) 생태계를 대규모로 확장하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크로노스 메인넷은 또 파티클 B(Particle B) 엑셀러레이터의 1억달러 EVM 기금과 크립토닷컴 생태계 내 1000만명 이상의 사용자에 대한 엑세스를 지원합니다.

크로노스 메인넷 출시 날짜는 10월 19일입니다.

<크로노스 메인넷 출시 기념 이벤트>

크립토닷컴은 크로노스 메인넷이 10월 19일 출시되는 것을 기념해 총 100만달러 상당의 비트코인(BTC)을 건 트위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구체적으로는 총 1000명에게 각각 1000달러 상당의 BTC가 제공됩니다.

크로노스 메인넷 런칭 공지 트윗을 리트윗하고, 트윗에 친구 5명을 태그해야 합니다.

또 @Cronos_Chain, @Cryptocom을 팔로우하고 트윗에 #CRO를 태그하면 참여됩니다.

해당 이벤트는 9월 6일 22시부터 10월 19일 22시까지 참여할 수 있습니다.

공식 사이트

https://medium.com/@crypto.com

https://hk.linkedin.com/company/cryptocom

커뮤니티

트위터 https://twitter.com/crypto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CryptoComOfficial

텔레그램 https://t.me/CryptoComOfficial

▼ MEXC 거래수수료 최대할인코드

https://www.mexc.com/register?inviteCode=1DD6c


이 글은 정보 공유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으며

투자자문, 권유, 조언, 종목추천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투자자 본인의 판단과 책임하에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해외주식 | FX마진 | 코인시황 투자정보

▼서학개미 투자포럼

https://www.seohakant.com/


▼서학개미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fDsC4Tc

0 Comments

공지사항


광고제휴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