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발란체(AVAX) 기반 올림푸스 포크 :: 원더랜드(Wonderland, TIME) 알아보기

모네타
홈 > NFT & 코인 > 프로젝트 소개
프로젝트 소개

아발란체(AVAX) 기반 올림푸스 포크 :: 원더랜드(Wonderland, TIME) 알아보기

코인개미 0 2501

안녕하세요. 서학개미 투자포럼입니다.

오늘은 아발란체 기반 원더랜드(Wonderland)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원더랜드는 최초의 분산 준비 통화 프로토콜로 아발란체 네트워크에서 사용할 수 있는 TIME 토큰입니다. 또한 원더랜드는 스테이킹 및 토큰 발행을 통해 경제 및 게임 이론 역할을 도입합니다. 원더랜드는 시스템이 안정성과 일관성을 최적화하는 데 사용되며 글로벌 계정 및 중간 규모의 통화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원더랜드(Wonderland, TIME) 소개

원더랜드(Wonderland, TIME)의 목표는 AVAX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하는 TIME 토큰의 동작이 가능한 정책 제어 통화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원더랜드의 개발팀은 장기적으로 원더랜드의 시스템이 안정성과 일관성을 최적화하는 데 사용되어 글로벌 계정 단위 및 중간 규모의 통화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단기적으로 원더랜드는 성장과 부의 창출을 위해 시스템을 최적화하고자 하며 기존의 금융세계에서 완전히 벗어나기 위해 화폐를 사용하지 않는 가격 균일성을 달성하고자 합니다.

작동 원리

더랜드(Wonderland)는 프로토콜 관리 재무, 프로토콜 소유 유동성, 채권 메커니즘(조화) 및 공급 확장을 제어하도록 설계된 높은 스테이킹 보상으로 구성됩니다. 재무부는 이익을 사용하여 원더랜드(TIME) 토큰을 발행하고 스테이커에게 분배합니다. 프로토콜은 시스템 안정성을 보장하기 위해 유동성을 축적할 수 있습니다.

달러 고정 스테이블 코인은 비트코인 및 이더리움과 같은 토큰에 비해 변동성이 없기 때문에 암호화의 필수 부분이 되었습니다. 사용자는 현재와 미래의 동일한 구매력을 보유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 데 익숙합니다. 하지만 이 부분은 오류입니다. 달러는 미국 정부와 연준이 통제하며 이것은 달러의 가치 하락이 이러한 스테이블 코인의 가치 하락을 의미하는 것을 뜻합니다. 원더랜드는 TIME 이라는 고정되지 않은 스테이블 코인을 만들어 이를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원더랜드(Wonderland, TIME) 개발팀

원더랜드의(Wonderland)의 토큰은 TIME이고, 아발란체 네트워크의 올림푸스(Olympus) 포크입니다. 원더랜드의 개발자는 대부분 익명이며 DeFi 커뮤니티에서 탄생했습니다. 원더랜드는 탈중앙화된 자율조직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목표를 실천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해나가고 있습니다.

올림푸스다오(OlympusDAO)는 안정적인 암호화 기반 통화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알고리즘 통화 프로토콜입니다. 보다 자세한 설명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올림푸스다오(OlympusDAO) 알아보기

https://www.seohakant.com/bbs/board.php?bo_table=coin_tuto&wr_id=81



 

원더랜드(Wonderland, TIME) 참여 방법

1. 스테이킹

첫 번째로 스테이킹이 있습니다. 스테이킹을 하기 위해 원더랜드 웹사이트에 TIME 토큰을 스테이킹 합니다. 보상은 민팅에서 나오며, 프로토콜에 스테이킹된 원더랜드(TIME)수와 통화 정책에 따라 설정된 보상 비율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스테이킹을 하면 원더랜드가 락(Lock)이 되고 동일한 수량의 MEMOries를 받습니다. MEMOris는 전송할 수 있으므로 다른 DeFi 프로토콜과 함께 구성이 가능합니다.

언스테이킹을 하면 MEMOries가 소각되고 동일한 양의 원더랜드(TIME) 토큰을 받습니다. 언스테이킹은 사용자가 받게 되는 보상이 사라지는 것을 의미하며, 몰수된 보상은 스테이킹 되지 않은 금액에만 적용됩니다. 남은 스테이킹이 있는 경우엔 계속해서 보상을 받습니다.

2. 민팅

두 번째로 민팅이 있습니다. 민팅은 블록체인 자산을 생성하는 과정을 위한 작업으로 서로 다른 암호화폐가 상대편 체인에 생성되고 교환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용자가 원더랜드(TIME) 토큰을 발행할 때 프로토콜에서 채권을 구매하기 위해 실제로 자산을 판매합니다.

민팅은 능동적이고 단기적인 전략으로 스테이킹에 비해 더 많은 수익을 내기 위함이 목적이며,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해야 하는 적극적인 투자 전략으로 간주됩니다. 사용자가 민팅을 통해 토큰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면 Wonderland가 자체 유동성을 축적할 수 있게 됩니다.

코인마켓캡

· 시가총액 : 392,537,812,307 KRW

· 유통 공급량 : 55,994 TIME

· 최대 공급량 : 30,090 TIME

· 총 공급량 : 55,994 TIME

참고 자료


이 글은 정보 공유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으며

투자자문, 권유, 조언, 종목추천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투자자 본인의 판단과 책임하에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실시간 코인 정보는 텔레그램에서 확인하세요

▼ 서학개미 텔레그램

https://t.me/seohakant


해외주식 | FX마진 | 코인시황 투자정보

▼서학개미 투자포럼

https://www.seohakant.com/




ㅇㄴㅇㄹ561

0 Comments

공지사항


광고제휴문의